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시청역 마사지 핫플 4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4곳은 모두 사람들 사이에서 시원함 선사해 주는 곳으로 입소문 난 곳인데요 지금부터 어떠한 시설과 분위기 그리고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정보 공유 드릴게요.
목차
미테라피
1인샵 세희
아이테라피
유테라피
1. 미테라피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수원 아름다운 사람 다 모인 미테라피로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로 구성된 곳으로 지역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전 7시까지 운영되고 있어 여유롭게 찾아갈 수 있는 샵으로 알려져 있는데 주말에도 영업하고 있어 여가시간에 관리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수원시청역 마사지의 프로그램은 대표적으로 A코스와 B코스로 운영되고 있는데 A코스의 경우 70분으로 진행되고 B코스는 90분으로 20분 더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주간에는 50분 관리로 직장인들 점심시간에 잠시 시간을 내서 피로도 풀고 짧은 시간만큼 조금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코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외에도 브라질리언 코스도 있고 일반 관리와 브라질리언 왁싱이 포함된 패키지로 진행하는 프로그램도 있다고 해요. 관리사님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이 계신 곳으로 관리 시 내부에는 베이지 톤의 깔끔한 베드로 되어있고 일자 의자가 있을 만큼 공간도 넓어서 쾌적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2. 1인샵 세희
두 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프라이빗한게 좋다면 수원 1인샵 세희로 위치는 수원시청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영업시간은 365일 연중무휴로 24시간 운영하고 있었으며 주차도 부분 유료로 가능하니 자가용 이용 시 참고하시면 됩니다.
수원시청역 마사지샵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스페셜 코스로 A코스는 60분 동안 관리를 받을 수 있었고 B코스는 90분 관리받을 수 있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여 시원하게 관리받기 좋은 곳이라고해요. 하루 종일 의자에 앉아 있는 직장인들은 부종이 생길 수 있으니 뭉쳐져 있는 부위를 관리받으면 혈액순환에도 좋고 얼굴색도 환해져서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할 때 찾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1인샵으로 운영되고 있어 프라이빗한 시원한 관리를 받고 싶을 때 찾아가시는 샵이라고 하네요.
3. 아이테라피
세 번째로 소개할 곳은 수원에서 스웨디시 제일 잘하는 아이테라피로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에요. 수원 인계동 홈플러스 근처이고 무료 주차도 가능하여 주차 걱정 없이 관리받을 수 있는 곳으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늦은 시간 회식 혹은 모임 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소문났답니다.
수원시청역 마사지는 깔끔한 베드가 놓인 관리실에서 진행하고 아로마 향도 은은하게 나서 관리받는 동안 기분 좋게 해주는 곳이라고 해요. 운영하는 프로그램 코스 2가지로 A코스 70분과 B코스 90분 관리 코스로 나눠져 있으며 모두 한국인 관리사님으로 수원 마사지구인하여 운영되고 있는데요. 수원의 최대 규모에 맞게 관리실에는 개별 샤워실도 있어 마지막에는 샤워도 가능하다고 하고 드라이기와 화장품 등도 비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4. 유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수원 사람이라면 다 좋아하는 유테라피로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편안함 분위기는 연출해 주는 곳이라고 해요. 위치는 수원시청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가 무료 지원되고 있어 편리한 곳으로 인기가 있는데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어 있었고 사람들 사이 입소문 난 곳이라 사전 예약하시고 찾아가시길 권해드려요.
외관에서 바라보는 모습보다 내부 모습이 더욱 멋진 곳이라고 하는데 화이트&블랙으로 화이트 벽지 사이에 블랙 몰딩이 내부 디자인이 세심하게 디자인했음을 알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깔끔한 시설에서 온몸을 관리받으면 엔돌핀도 생기고 혈액 순환도 잘 되어 건강해지는 기분을 받게 됩니다.
수원시청역 마사지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A코스와 B코스인데 A코스는 70분간 관리받을 수 있고 B코스는 90분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해요. 관리받는 곳 내부 공기는 환기가 잘 되는 듯 상쾌한 곳으로 관리실 베드도 깨끗하게 소독관리하고 있으며 얼굴이 닿는 공간도 일회용 시트로 되어있어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옷걸이에는 별도 가운도 활용할 수 있게 비치되어 있고 여름에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의 쐬며 관리받을 수 있게 벽걸이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수원 마사지샵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평소 움직임이 적으신 분들은 더욱 자기관리를 위해 케어 받으시길 권유 드리며 각자 자기 스타일에 맞는 곳을 선택해서 다양하게 피로를 푸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수원 업체 더 알아보기 ▼
아로마마사지 - 마캉스
Comments